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정보공유

[정보공유] 네이버 현대카드

by 볼빵빵 혬띵 2021. 11. 29.
728x90
반응형

 

제가 생각보다
네이버 페이를 잘 쓰더라고요
그래서
네이버 현대카들 발급했습니다~

이 카트는
포인트랑 네이버 멤버십이
제일 큰 혜택이예요

멤버십 포인트적립이랑
그외 가맹점 결제 시에도
한도 제힌 없이 네이버페이 포인트
1%적립된대요

카드 디자인은 6개가 있어요
직업상 오른쪽 두개가 끌렸지만
정신차리고 다른 디자인을 선택했어요
인기 많은 건 가운데에있는
3번째 4번째랑 1번째 인 것 같아요

저는 첫번째 디자인을 선택했어요
역시 깔끔한게 예쁘죠
흰 바탕에 테두리가 초록이여서
예뻐요

 

뒷면은 초록색이네요


여러분도 네이버페이 많이 사용하시면
발급받아서 사용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