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정보/정보공유

[서울숲] 논픽션 쇼룸

by 볼빵빵 혬띵 2021. 8. 30.
728x90
반응형

논픽션은
하얀 건물 3층에 있습니다.
1층은 카페네요

논픽션 입구에요~
입구부터 나 논픽션이야
향기롭지?
이러는거같음ㅋㅋ

논픽션 전시회 온 느낌

처음 들어가면 보이는 곳이에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공간이 또 있어요

향수 시향하는 곳이에요
코로나 19 때문에 마스크는 쓰고 시향해야해요~

FORGET ME NOT 향수를 보고
옆에 있던 커플이 저렇게 혼자 위로 우뚝 서있는게
제일 인기 있는건가?라고 말을 하더라고요
속으로 그런가? 싶었지만
그건 아닌거같아요ㅋㅋ

돌아다녀보니까 다른 향도 저렇게 올라가있었어요

향수 앞에 시향지도 있어요
저기다가 뿌려서 맡으면 돼요!

유명한 향으로
상탈이랑 젠틀나잇이 있는데

상탈크림향은 좀 느끼한 향이었어요
저는 별로 인데
뭔가 저희 엄마는 좋아할꺼같은
그런 향이에요

젠틀나잇은 달콤한향이 잠깐 나다가 부드러운 향이 났어요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가이악 플라워도 완전 인상 깊진 않아서
기억이 잘 나진 않지만 좋았어요
제 친구는 가이악이 좋다 하더라고요

FORGET ME NOT은 샤한 향이 잠깐 났어요
뭔가 이게 제일 중성적으로 느껴졌어요
남자들이 사용하면 이 향이 제일 나을까 싶어요!

IN THE SOHOWER향은.......
저한텐...너무........★..ㅎㅎ

향 설명이 써져있어요~
상탈 : 우디
젠틀 나잇 ; 바닐라와 머스크
가이악 : 기이악 플라워
FORGET ME NOT : 우드의 시트러스 향
IN THE SHOWER : 시트러스 우디 계열

여러 향으로 향수랑 핸드크림 바르니까
제대로 향을 느낄 수 없어서
손을 씻었어요~
이렇게 핸드 워시도 향별로 있어요

저는 젠틀 나잇 향이 좋아서
이 향으로 씻었어요~

다 우리집에 와라
IN THE SHOWER 넌 여기 있어

여기저기 바디 크림, 향수, 립밤 , 핸드워시
전시되어있어요
향은 다 동일하게 5개에요

선물용 박스 구성이에요
선물 받으면 너무 좋겠다ㅠㅠ
그래서 저도 친구 공시 합격 기념으로
논픽션 쇼룸에 온 거예요

선물용 박스 가격은 위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카카오 채널 추가 시 온오프라인 5% 할인
페르소나 배스 매트 10% 할인
10만원 이상 구매 시 2.5ml 미니 향수 증정
이런 혜택들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논픽션 제품을 구매하면 위 카드도 하나 줍니다
친구한테 선물 줄 때 카드에다가 간단하게 편지써서 줬어요
선물 준비 완-료

2층은 쉴 수 있는 공간인가봐요
궁금해서 올라가봐야죠

위에도 향수랑 핸드크림이 있어요~
논픽션 쇼룸 여기저기에 제품 있으니
여유롭게 시향해보면 되겠습니다!

친구꺼랑 제꺼에요ㅋㅋㅋ
젠틀 나잇 포기할 수 없어~

내 돈 주고 사는 거보다
선물 받으면 넘 기분 좋은 그런 제품이죠

근데 언제 선물 받을 때까지 기다려~
질러~

친구 선물인데 쇼핑백도 그렇지만
박스도 넘 고급져요

쇼룸을 처음가봤는데요
논픽션 쇼룸에서 힐링하고왔어요ㅎㅎ
종종 이런 쇼룸 다녀봐야겠어요

사원님 덕분에 쇼룸 가서 힐링도 하고
친구 선물도 성공적으로 줬어요!
친구가 엄청 좋아했어요 :)
성공적-★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