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압구정로데오,청담] 호족반

by 볼빵빵 혬띵 2021. 8. 28.
728x90
반응형

회사 단톡에서 호족반 이야기 나와서
홀려서 오게됬어요
맛있는 곳은 가줘야죠!

역시...입구부터 사람들이 많아요..
SNS에서 유명하대요!

아래 메뉴를 고르고 전화번호까지 입력해서
문자를 받아야지 대기가 되는거에요!

어떤사람은
전화번호 입력하고 확인 안 눌러서
대기가 안됬더라고요ㅠㅠ
마음아파

메뉴를 골라줍니다!
그러고 나서 핸드폰번호를 입력 후
대기를 하는거에요!
마지막까지 확인하세요!

그리고 호출했는데 그 자리에 없으면 입장순서가 바뀔 수 있어요


근데 저희
너~~~무 오래기달렸어요
2시간 정도 기다린거같은데ㅋㅋ
이렇게 오래 기다린적 처음이에요
오래 기다릴 각오 되어있는분들은 오세요ㅋㅋ
배고파 사망하는줄 알았어요ㅎㅎ

식당내부에요
내부는 깔끔하고
바닥 타일때문인지 복고풍이나요ㅋㅋㅋ

들기름 메밀국수 8800원
트러플 감자전 14300원
마늘 항정 수육 18800원

마늘 항정 수육이에요
생각보다 푸짐하게 나와서 놀랐어요ㅋㅋ
다..먹을 수 있을까?ㅋㅋㅋㅋ
무채랑 된장?도 나오네요
저위에 마늘 올라가있는거 너무 마음에들어요!
제가 마늘을 좋아하기때문에..

고기가 엄청 부들부들해요
비율이 맞아서
기름진데 고소한 맛이에요

들기름 메밀국수가 나왔어요
솔직히 들기름 국수 최고 맛집 고기리를
다녀온 사람으로서 별로 기대안했는데
무슨일~
맛있네요ㅋㅋㅋㅋ

촉촉한 들기름 메밀국수 너무 맛있어요..
특히 항정 수육과 함께 먹으면
최고 맛있어요

메밀국수 주문해서 드실분들은
꼭 꼭
수육도 같이 주문해서 드세요!
촤르르

트러플 감자전 비주얼..
뭐지...
제가 여태 본 감자전들 중 제일 예쁘게 나왔어요

비 오는 날이어서 무리하게
감자전도 시켰는데요
크리미한 소스에 감자전
최고 술안주네요ㅋㅋㅋ
전에 그 바삭한 부분만 모아뒀어요


크리미 추가요~
소스 부족할 일 없어요ㅋㅋㅋ

근데 감자전은 좀 빨리 질리는거같아요!ㅋㅋㅋ
3개까지는 맛나게 먹었다~
술이랑 함께하실 분들은 좋은거같아요
전 저날 술을 안먹어서..ㅋㅋ

솔직히 엄청 기다릴만큼
맛집인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
지나가다가 대기 없으면 들어가서 드셔보세요!


퓨전 음식 호족반~
이런 것들을 파는구나~
맛있었다~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대] 천향 마라탕  (0) 2021.08.31
[압구정로데오] 롸카두들 내쉬빌 핫치킨  (0) 2021.08.29
[광명, 소하] 브로 버거  (0) 2021.08.27
[홍대] 꼬요식당  (0) 2021.08.25
[청담] 길목  (0) 2021.08.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