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수] 성수다락

by 볼빵빵 혬띵 2024. 1. 10.
728x90
반응형

 

 

처음에 문을 못찾았었는데요..

어디가 문이게요..?

ㅋㅋㅋㅋㅋ..ㅠㅠ

 

음 안에 내부가 특이한 구조여서

테이블까지 가는데 정신없었어요

내부 사진을 못찍었네요ㅠㅠ

 

메뉴는 많지 않아요

파스타랑 오므라이스랑 리조또

양식음식 위주로 있어요

 

저희는 다락오므라이스 2개 

다락 로-제 2개 주문해서

넷이서 먹었어요

 

 

다락 오므라이스는 예쁘 모양으로 나오고

직원분께서 칼로 슉 갈라줘요

 

오므라이스가 좀 짜긴했는데

먹을 만했어요!

 

오므라이스 부드러워서 입에서 금방 녹더라고요

저는 오므라이스를 추천드립니다!

 

 

다락 로-제인데요

제가 생각한 로제파스타랑은 다른

로-제였어요ㅋㅋㅋ

 

라구소스랑 생크림의 조합이라고 생각하시면될거같아요

근데 저는 생크림이 좀 느끼해서 그런지

제 입맛엔 안 맞더라고요

 

저는 성수다락 오므라이스를 더 추천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