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건대] 포비

by 볼빵빵 혬띵 2020. 8. 3.
728x90
반응형

힘든 하루 지친
하루 끝에 먹는 음식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전부터 가고싶었던
오코노미야키
맛집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가고싶었던 가게 이름이 생각 안나서
건대 오코노미야키라고
검색하니 한군데 나오고
가보니 역시나 제가 지나치면서
가고싶어했던 곳이 맞았어요!!

간판부터
일본의 느낌이 팍들어요!!

내부도 마찬가지에요!!
벽지에 일본잡지나 일본 포스터가 많이 붙어있어요
한국어를 찾기 어려워요!!

같이 온 사람들이랑 한국어찾기 했어요ㅋㅋㅋ
우선 분위기에서
맛집의 느낌이 팍와요

어떻게 보면 정신없을 수 있는데
새로운 느낌에 전 먹기전부터 신났어요ㅋㅋ


음..다 맛있어보이는데요???
뭘 먹어야지 잘먹었다할까요?
이럴땐.. 인기, best , no.1인 메뉴를
주문하면되죠!!

이미 치츠라는 단어에
마음이 녹음!

콰트로치즈타마랑 호르몬야키소바
주문했어요!!!

오비 맥주 주문했는데 이벤트하더라고요!
볼펜 얻었어요!! 귀엽죠!!
사무실에서 잘쓰고 있어요ㅋㅋ

호르몬 야키소바가 나왔어요!!
오코노미야키만 보고왔는데 야키소바라니ㅠㅜ
너무 좋아!!

어떤 요리든 노른자 올라가있으면
데코한 것 같아요!!

오코노미야키랑 같이 먹을려고 좀 있다 먹었는데
따듯할 때 먹었으면 더 맛있었을 뻔했어요!!
그러나! 식어도 맛있었어요!!!

야키소바 맛있어요ㅠㅁㅜ
중간중간 한우 대창이 있어요!!

뜻밖에 야키소바..
맛있음..



귀여운 뒤집개가 같이 왔어요!!
면볶을 때 쓰잖아요!!
그래서 저는 야키소바를 이걸로
볶듯이 비비라는건가?했어요

노른자를 터트린 후
열심히 비벼서 야키소바 먹을 준비를
할 쯤 오코노미야키가나왔어요!!!!

뜨아... 치즈 듬뿍 올라가있는거 보이시죠?ㅠㅜ
진짜 콰트로 맞구나..


뒤집개는 이용도였어요ㅋㅋㅋㅋ
용도를 깨닫고 오코노미야키를
열심히 들어올렸어요!!

야키소바는.. 짭잘하면서 느끼함이 어울러져
자극적이고 맛있었어요
야키소바는 이런것이구나..

중간중간 대창과 같이 먹으면
그 쫄깃하고 느끼함에
또 기분이 좋아져요
맥주를 부르는 맛이에요
맥주를 안을 수 없어요

오꼬노미야끼.. 말해뭐해요
여기가 오꼬노미야끼 맛집인데요!!
옥수수가 씹혀서 터지는게 너무 재미있고
치즈가 쭉 늘어나서 엄청 고소했어요!!
한입먹으면 맥주가 막막~ 땡겨요!
금요일날 가야해요!
맥주랑 세트랍니다.

술잘 안드시는 분도 그날은
맥주 많이 드시더라고요
뿌듯!

제가 건대에서 가본 술집중에서
포비는
분위기 좋고 맛좋은 곳으로
탑이에요!

또 먹고싶어요..
전.... 또갈꺼에요
여기있는 메뉴 다 먹어보겠어요..

오꼬노미야끼는 어디다??
건대 포비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