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홍대] 유경당

by 볼빵빵 혬띵 2022. 10. 25.
728x90
반응형

엄마랑 동생이랑 오랜만에 홍대에 와서

홍대 맛집을 찾아갔어요

유경당이 회덮밥 맛집이라고 해서 방문하게 됬어요

생각보다 내부가 좀 좁았지만

그래도 테이블이 넓어서 좋아요

메뉴가 정말 다양해요!

고르느라 오래걸렸어요

지금은 가격이 똑같거나 조금 오른거같더라고요!

역시 덮밥은 회죠

저와 엄마는 연어 참치 덮밥을 주문했어요

일본 도시락 통에 예쁘게 담겨서 나오더라고요

 

양은 많지는 않았지만

연어랑 참치가 가득이여서 그런지

적다는 느낌은 없었어요

영롱한거 보세요...!

연어랑 참치가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역시 연어랑 참치야 맛이 없을수가 없지

동생은 소고기 스테이크 덮밥을 주문했어요

연어랑 참치 보다는 좀 비어서 나온 스테이크!

고기도 살짝 질겼어요ㅋㅋㅋ

동생이 아쉬워하면서 제 연어를 호시탐탐 노리더라고요

안되! 내꺼야ㅋㅋㅋ

 

여러분도 유경당 가면 고기보다는 회 덮밥을 주문하세요!

 

 

 

근데 유경당의 아쉬운점!

바닥이 끈적거리고 천장도 뭔가 음...공사가 덜된 느낌?

배기통이 보여서 먹으면서도 난 어디서 먹는거지 라는 생각을했어요

인테리어랑 위생과 관리에 조금 더 신경을 쓸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