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 호맥

by 볼빵빵 혬띵 2021. 4. 1.
728x90
반응형

홍대 호맥이에요!
내부는 제가 찍은 곳과
제가 앉아있는 이 테이블과
뒤쪽 테이블 이렇게 있어요
이른 시간에 가서 사람들이 없네요

 저희는 베이컨 치즈 호떡
생맥주 시나몬 흑맥주를 주문했어요
베이컨 치즈 호떡은 12000원이에요

호맥자르는 둥근칼을 줘요
엄청 잘 잘려요!


호떡 끝이 바삭바삭해서
자르는 재미가 있어요ㅋㅋㅋㅋ

예쁘게 잘라서 줫어요!!
호맥크기는 일반 피자만큼 크진 않고
녹두전,녹두빈대떡만 크기에요
움.. 저 크기로 잘린 조각 포함
8조각 나오네요

 베이컨이 안에 들어가 있는거 보이시나요?
베이컨 치즈 호떡 맛있네요
불고기랑 고민했는데
다행히 베이컨도 맛있었어요

주신 생크림고 얹혀서 먹으니
단짠단짠 더 맛있게먹었어요

호떡이라곤 하지만
끝이 좀 바삭바삭한
미니 피자랑 비슷했어요!

양이 부담스럽지 않아서
2차로 정말 좋은 곳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