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물건리뷰

[제품리뷰] IRIVER 버티컬 마우스

by 볼빵빵 혬띵 2021. 2. 19.
728x90
반응형

제가 정말 잘쓰는 물건을 하나

리뷰하려고 합니다!

 

바로 버티컬 마우스IRIVER 버티컬 마우스에요!!

 

아이리버 인체공학 무선 버티컬마우스 EV1 마우스, 핑크

 

저는 회사에서 장시간 컴퓨터를 보면서 작업해요

안그래도 손목이 조금 저릿할 때 쯔음

옆에있는 대리님의 마우스가 보였어요!

 

대리님이 여리여리하신데

핑크색 마우스까지 쓰고 계시니

하나의 아이템처럼보였어요

 

처음엔 색에 홀려서 사고싶었던거죠!

 

관심갖고 대리님 마우스를

계속 잡아도보고

클릭도해보고

움직여보고 그랬어요!

 

오 근데 제 손에 딱 잡히고

마우스도 잘 움직이는거에요!

마음에 든거죠!

 

그래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색 좀 보세요!!!

벚꽃색이에요!

핑크색이에요!

딸기우유색이에요!

 

포장이 너무 잘되서 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앞에는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아니 저렇게 생긴게 마우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꺼같은데요 

 

버티컬은 저런 모습입니다!

어색해서 잘 안쓸꺼같은데 손목이 망가지지 않고

하루 잡고 작업하면 바로 익숙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을꺼에요!

 

저도 IRIVE버티컬 마우스로 처음 접했어요

근데 저게 여성용손에도 딱 맞아서 

옆 버튼 누르기도 좋고 장시간 잡고있어도 안아파요!

 

 

정말 포장이 잘 되어있어요!

뜯어 내는 재미가있어요

포장뜯을때가 제일 설레네요

 

플라스틱 포장이 정말 딱딱해요

던져도 안뿌셔지겠어욬ㅋㅋ

 

열심히 뜯고 뜩어서 드디어

마우스를 만질 수 있게 되었어요

 

아이리버 인체공학 무선 버티컬마우스 EV1 마우스, 핑크

 

색 보세요ㅠㅠ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여자 분들이면 그냥 지나치실 수 없을꺼에요

저 화살표를 뽑으면 건전지가 마우스랑

연결되서 작동됩니다!

 

뽑고 건전지 연결하고 

OFF를 ON으로 올려주세요!

 

마우스 뒷면에 뚜껑을 열어주면 이렇게 생겼어요!

저 아이리버라고 써져있는 흰색 USB를 빼서

컴퓨터에 꽂으시면되요!!

 

이렇게 USB를 컴퓨터에 꽂으면 

이제 화면에서 화살표가 마우스에 따라서

움직여요!!

 

옆면엔 버튼이 있어요!

이 기능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는데 

뒤로 가기 앞으로 가기 버튼이에요!

 

제가 쓰는 프로그램에서

연 파일 중 전에 열었던 파일과

후에 열었던 파일을

제가 직접 마우스로 가서 클릭하지 않아도

선택해서 열게해줘요

 

색이 정말 에쁘죠?

너무 밝지도 않아서 

과하지도 않고 포인트 주기 좋아요

 

칙칙한 사무실에서 쓰기만해도

좀 기분이 나아지는거같아요

 

잘 갖춰진 장비를 쓰는 느낌이랄까?

 

옆에 버튼 편하게 대고있는데 윗버튼이 닿아요!

버티컬 마우스는 손 싸이즈에 비해 크면 

손목은 안아플 수 있어도

저 엄지 손가락 이어지는 신경이

아플 수 있어요ㅠㅠ

 

그래서 손 사이즈에 맞는 버티컬을 사야해요

 

버티컬 잡는 방법이에요!

몰라도 생긴대로 잡으면되요

 

제 손은 보통이거나 조금 작은 편이에요

마우스가 쏙드러옵니다.

 

아이리버 인체공학 무선 버티컬마우스 EV1 마우스, 핑크

 

제가 원래 집에서 쓰던 마우스에요!!

비교하려고 같이 찍어봤습니다!

저 예쁜이는 회사에 가져가서

지금 몇개월째 사용하고있어요

 

거의 1년 써가요!! 너무 좋아서 리뷰올리는거에요!

지금까지 고장없이 잘쓰고있습니다!

 

건전지도 오래 갑니다!

한번 갈면 6개월은 넘게 가요!

 

 

몇 일전에 다른 사원분도 제 마우스 만져보더니

바로 구입해서 커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분들도 제 마우스보고 사고있어요!

여러분도 제 리뷰보고 좋은 선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이리버 인체공학 무선 버티컬마우스 EV1 마우스, 핑크

 

아이리버 인체공학 무선 버티컬마우스 EV1 마우스, 핑크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