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철산]육회와전

by 볼빵빵 혬띵 2020. 4. 16.
728x90
반응형

어제 밤에 유튜브를 잠깐 보고 자려고했는데..

자려고했는데..

유튜버 분이..너무 맛있게

먹방을 찍으시는거에요

비빔밥이랑 육회랑 싸서 먹는거 보고

육회 먹고싶다.. 꼴깍

생각에 잠을 설쳤죠

다음날에도 벗어나지 못해

퇴근하자마자 육회를 찾았어요ㅋㅋ

내부사진

배고프고 육회생각에(급한 마음에..)

 후다닥 들어와서 간판 못찍었어요!

(나와서는 행복에 취해 찍어야한다는걸 잊음)

무국

기본으로 나오는 무국인데

기대 안했는데 맛있었어요!

무가 이렇게 맛있었나요?

무를 다 건져서 먹었어요!

고기도 아주~쪼오끔 들어가있네요

그래도 무국 딜리셔(맛있)

 

소스

왼쪽부터

고추장~

기름장~

치즈소스~

홍시소스~

에요!

치즈와 홍시는

육회와전만의 소스라고하던거 같더라구요

알바생분께서 이야기해주셨어요!

아 그리고 김도 주셨어요!

육회

육회가 나왔어요~

빨간색은 식욕을 돋게하는 색!

다른 육회보다도 빨간 느낌을 받았어요

 

육회랑 배랑 새싹순이랑 먹으면

환상의 조합~

 

여러 소스에 쓱~ 찍어서 먹어봤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기름장이

제일 맛있다고 느꼈어요

그 다음엔 홍시소스가 맛있었어요

치즈..는..제입맛엔 맞지않았어요

 

문어숙회

육회랑 같이 먹고싶었던 것은

문어숙회였어요!!

주문하길 잘했어요ㅠㅜ

질기지 않고 맛있었어요

육회에 기대했는데

문어에 더 감동한거 같기도ㅋㅋ

 

사장님도 너무 친절했어요

김이 떨어졌는데

알아서 챙겨주셨어요

육회&문어숙회

육회랑 문어랑 맛있게 먹었답니다~

호다닥 먹고 그자리를 떠났어요ㅋㅋ

친구가 맛있다고 해서 육회집들 중에서

육회와전에 와 봤는데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