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종로, 익선] 익선애뜻

by 볼빵빵 혬띵 2023. 5. 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익선동 맛집을 소개하려고해요

네이버 서칭하다가 음식 사진이 예뻐서 오게됬는데

웨이팅해야 먹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오픈런을 노리고 일찍 갔는데 이미 웨이팅하는 사람들로 가득했어요..

다행히 저희도 그렇게 늦지 않게 와서

커트라인으로 딱 들어갔어요

정확한건 아니지만 한번에 13~15팀 정도는

들어갈 수 있는거같더라고요

 

삥삥 돌면서 급하게 찍은 사진이라

잘 찍진 못했어요

그래도 내부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거에요!

사각 테이블은 3~4개 정도 있고 

나머지 자리는 긴 바 테이블이에요

 

긴 테이블 총 13팀 정도 앉을 수 있어요

테이블 앞에 미니 정원처럼 꾸며놨더라고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인테리어 너무 잘해놓은거같아요!

 

도쿠리 물병까지 냅두니까 확 일본느낌나네요

일본식 정원느낌도 나요

메뉴는 많지 않지만

다 맛있어보여요..

저희가 주문한

돼지고기 강된장 쌈밥이랑

차돌박이부추 칼비빔면

옥수수 치즈 김치전

이 나왔어요

 

진짜 먹음직 스러워요

그리고 에뻐

맛있게 먹는 방법도 나와 있으니

먹기전에 읽어봐도 좋을거같아요

돼지고기 강된장 쌈밥

동글동글 귀여워요ㅠㅠㅠ

진짜 귀여워서 이대로 냅두고싶었어요ㅋㅋ

 

안그래도 강된장 쌈밥 먹어보고싶었는데

메뉴가 있길래 넘 기대했어요

 

소스가 짜지 않고 건강해요!

근데 좀 묽은 감이 있어서..

그냥 기대보다는 조금 아쉬웠어요

 

그래도 먹어보고싶었던 음식이었기때문에

칼비빔면이랑 맛나게 먹었어요

 

차카운 칼국수면이여서 엄청 탱글탱글하더라고요

비빔칼국수에 차돌까지 완벽한 조합아닌가요

 

많이 짜지도 않고 면은 탱탱하고

적당히 기름지고 넘 맛있었어요

칼국수 면을 비빔면으로 먹어서 

진짜!! 이건 가면 무조건 드셔야해요

너무 맛있어용ㅠㅠ

단짠단짠 심지어 바삭하고 기름지구

최고b

 

저 하얀 소스 어떻게 만드는거죠

레시피 시급합니다.

식상하지 않고 맛있었던

익선애뜻의 메뉴들!

 

익선동에 갈일이 있다면 가보시는거 추천드릴게요!

가면 꼭 옥수수 치즈 김치전 주문하시구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중구] 깐뗄레  (11) 2023.05.18
[공덕] 탑클라우드23 [크리스마스]  (0) 2023.05.06
[마포] SOUPER  (14) 2023.05.01
[문래] 스몰  (8) 2023.04.26
[문래] 평화  (5) 2023.04.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