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단양] 다원

by 볼빵빵 혬띵 2022. 11. 4.
728x90
반응형

단양하면 마늘 떡갈비가 유명하잖아요~

단양 왔으니 먹어줘야죠~

떡갈비 집이 진짜 많았는데 평점 괜찮고 유명한 곳 위주로 봤어요

그중 다원 리뷰사진들이 맛있어보이더라고요

다들 다원 마음에 들어해서 왔어요!

 

다원은 앞에 주차장이 있더라고요

차가지고 온 사람들은 편해요

 

그리고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면 웨이팅도 안해도 되요

내부도 크고 회전률도 좋기때문에 다원이 좋아요

대부분의 다른 떡갈비집은 주차장도 없고 내부도 좁아요

 

저는 제가 먹은 곳이 1층인줄 알았는데 3층인가봐요

별관은 한층내려가야하더라고요!

다원 내부 모습인데요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이더라고요!

별관도 따로 있어요

그래서 저도 친구들도 웨이팅으로 힘빼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사진 메뉴 보고 육회비빔밥이 갑자기 떙기는거에요!!

육회비빔밥도 주문했어요ㅋㅋㅋ

마늘떡갈비 (소) 3.2

마늘떡갈비 (중) 4.5

마늘떡갈비 (대) 5.8

육회비빔밥이랑 떡갈비 중이 나왔어요!!

밑반찬들도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마늘 관련된 밑반찬이 나왔는데 완전 맛있어요!

묵도 된장찌개도 다 맛있는걸 보니 이집 요리 잘하는 곳이에요 

육회 비빔밥이에요! 육회가 정말 싱싱하더라고요!

떡갈비만 기대하고 왔는데 육회 비빔밥까지 맛있다니

맛집이에요 맛집

이 육회 비빔밥이랑 떡갈비랑 같이 먹으면 

밸런스가 맞아요 

살짝 느끼할 수 있는 떡갈비를 육회랑 채소가 잡아줘요

떡갈비에 육회비빔밥 추천 b

단양의 명물!!! 마늘 떡갈비가 나왔어요

마늘이랑 떡갈비만 나와서 별거 없어보이지만

맛은 별거가 아니라는 점!

사진 보시면 떡갈비 안에 마늘도 박혀있어요!!

저는 모르고 먹었는데 친구가 말해주더라고요ㅋㅋ

기름기랑 간도 적당하고 두툼해서 씹는 맛도 있어요

단양 떡갈비로 다원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