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디저트

[제주] 원앤온리

by 볼빵빵 혬띵 2022. 9. 22.
728x90
반응형

 

제주 여행을 계획하면서

진짜 꼭 가고싶은 카페가 생긴거에요

거기가 원앤온리였어요..

사진으로 봐도 뷰가 너무 멋있는거에요

 

여기는 무슨일이 있어도 가야한다..

무슨일도 안생기고 계획대로 원앤온리에 갔어요

 

*텐션 주의*

전구역

애견동반 금지~

외부음식 금지~

제주 야자수 나무랑 돌담 너무 좋아요..

멀리서 봐도 설레는거 있죠

원앤온리 입구로 들어가서

왼쪽에 카운터가 있어요

줄서서 주문하시면되요

 

원앤온리에서 지켜야할 것

1인 1메뉴 주문

애견동반 금지

외부음식 반입금지

실내/외 전체 금역

이 있어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기 때문에

40분 이상 소요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커피와 케이크를 주문했는데 나오는데 시간이 걸렸어요

 

아메리카노 7.5에요

가격이 쎄요ㅋㅋㅋ

근데 원앤온리 뷰라면 7.5 아깝지 않아요~

원앤온리 1층 내부 모습이에요

내부도 넓고 사람들도 많아여~ㅋㅋ

사람들 많으면 사진찍기 힘들다..

원앤온리 루프탑도 있어요

여름이다 보니 사람들이 없어요

이때 사진찍어야죠 루프탑에서 보는 뷰도 쵝..오

뒤에는 가슴 웅장해지는 산방산

앞에는 마음 정화되는 넓은 바다

온앤원리는 야외에도 자리가 있는데요

작은 공원처럼 예쁘게 잘 꾸며놨어요..

야외가 최고에요

 

야외에서 산방산 , 바다를 보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 최고에요

잊혀지지가 않네요//

 

제주에서 최고이지 않았나싶어요

한번 쳐다봐주고~

 

저희는 아메리카노 2잔과 산방산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산방산 케이크 12.0원이에요~~~

내 인생 살면서 최고 비싼 조각케이크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그러나 뷰에 비하면 아무것도..~~

어디 홀린듯한 이느낌~

 

산방산 케이크랑 아메리카노 선택 잘한거같아요

비주얼, 맛 조합이 좋아요

 

아메리카노도 맛있었어요~

 

모양내기 힘들었을거같아요

그리고 자세히 보니

산방산 위에 금가루가 뿌려져있네요

 

그래서 비싼거니?

그럼 이해해줄게

(^^)> 머쓱

굳지 않는 초코인지 초코가 부드럽게 녹아요

안에는 초코 무스와 라즈베리잼? 살짝 들어가 있어요

맛있더라고요!ㅋㅋ

 

비싼만큼 음식도 신경쓴거같은 느낌이었어요

가격빼고 뷰도 음식도 다 좋아요

그럼 꼭꼭꼭 가야죠

아무리 봐도 돈 하나도 안아까워..

또 가고싶다

제 인생 카페에요

 

이렇게 추천하는데 꼭 가야겠죠?

원앤원리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이니스프리  (4) 2022.10.03
[제주] 오설록  (3) 2022.09.28
[제주] 서귀피안베이커리  (3) 2022.09.19
[제주,우도] 블랑로쉐  (0) 2022.09.17
[제주] 잔물결  (3) 2022.09.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