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디저트

[제주] 잔물결

by 볼빵빵 혬띵 2022. 9. 5.
728x90
반응형

제주 느낌 있는  카페에 가고싶어서

협재까지 달려온 나란 사람..

제주 잔물결에 갔어요

제주는 렌트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주차 전쟁인거같아요ㅠㅠ

금능해장국 맞은편 공영주차장에 갔는데

역시나.. 만차에요..

계속 빙글빙글 돌다가 꾸역꾸역 주차했어요..

주차 열심히 했는데 또 돌아서 입구로 가라니 카페 가기 어렵다..

(이미 주차로 해롱..)

그래도 이 제주스러움 넘 좋다

잔물결 바로 옆에 누런 건물이 있는데 여기를

크게 돌면 돌담이 뚫려있는 곳이 있어요

거기로 들어가면되요

입구로 들어가서우측에 보이는 곳은

직원분들만 사용하는 곳인가봐요

STAFF ONLY라고 써져있어요~

좌측은 카페로 이용하고 있는데

긴 테이블 한개랑 작은 테이블 한개뿐이네요

야외에도 3테이블 정도 자리가 있어요

역시 더운 여름이여서 아무도..안 앉았네요

 

입구에서 정면으로 보이는 곳에 들어가면

카운터랑 테이블들이 있어요

분위기 있는 공간인거같은데

쳐다보는 사람도 많고 직원분들도 분주해서

빨리 찍기.. 내 사진에 분위기 따윈 없다..

아메리카노는 다 드립커피에요

원두 종류가 다양하고 처음들어보는 이름이 많네요

리뷰에서 잔물결 쿠기가 진짜 맛있다고 추천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는데

저희는 이미 다른 곳에서 많이 먹고왔기도 했고

제가 버터쿠키를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서 패스~

버터쿠키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보세요

제주 당근 케이크 , 수제 치즈케이크, 휘낭시에 

빵종류의 디저트도 판매해요

잔물결의 시그니처 메뉴인

잔물결 블랜드 커피랑

바람 : 보름 을

주문했어요

 

너무 예쁜 투샷

 

바람 : 보름은 레몬에이드 맛이에요

안에 민트가 들어있어서 산뜻하네요

 

잔물결 블랜드 커피는 밀크초콜릿,볶은 곡물,

무엇보다 밸런스가 좋은 잔물결의 대표 드립커피래요

 

다른 커피집에서도 맛보지 못한 커피 맛이었어요

진짜 고소하고 부드러운게 초콜릿맛 나는거같기도 하더라고요

커피 맛집이라더니 진짜 맛있더라고요ㅋㅋㅋ

 

제주 느낌 가득한 카페 잔물결!

협재 해수욕장 근처에서 카페를 찾는다면 추천하지만

굳이 찾아서 갈 정도는 잘 모르겠어요~

 

자리도 좁고 웨이팅도 30분정도 해야하고..

우선 주차가 제일 힘들었기 때문이죠~

커피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서귀피안베이커리  (3) 2022.09.19
[제주,우도] 블랑로쉐  (0) 2022.09.17
[제주] 노티드  (3) 2022.09.02
[일산,밤리단길] 올댓커피  (0) 2022.08.11
[수원,행궁동] 콜링우드  (0) 2022.08.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