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강남] 루위

by 볼빵빵 혬띵 2022. 8. 8.
728x90
반응형

북경오리가 뭔지 궁금해서
북경오리먹을려고 루위 예약했습니다!

북경오리는 하루전 주문이 필수라고 하니
북경오리 드시는 분들은 꼭 예약하고 가세요~

인기 맛집 인정 루위~
많은 유명한 분들이 많이 왔네요
기대감 상승!

저희는 북경오리 코스를 주문했어요
냉채,송이죽생스프,팔보채,어향가지새우
,북경오리,활,생선찜,식사
이렇게 나옵니다~

처음 나온 음식은 냉채에요!!
새우랑 고기랑 해파리채가 나와요
제가 다 잘 먹지만 해파리채는 아직 먹기 어렵다^~^
가볍게 시작하기 좋은 냉채~

송이죽생스프가 나왔어요~
스프 맛은 맑은 김치국 맛이에요
안에 송이버섯이랑 죽순이랑 버섯등
몸에 좋은게 들어가있어요~

송이 향이 너무 좋아요~

팔보채가 나왔어요!
팔보채는
소량의 기름으로 해산물과
채소를 강한 불에 볶은 요리래요

고추기름으로 피망,브로콜리,버섯
오징어,해삼등등을 볶았네요
매콤하고 기름진게 맛있어요!

북경오리만 기대하고 왔는데
다른 요리들도 맛있네요

어향가지새우에요
비주얼은 팔보채랑 비슷한데
아까는 고추기름으로 볶았다면
어향가지새우는 달짝지근한 소스를 뿌린
음식에요~

달달 한 소스에 피망 버섯 가지를 먹으니
채소인데 맛있게 느껴졌어요
역시 소스가 중요하죠..!

이때부터.. 조금씩 배불...렀어요
메인 요리가 나오지도 않았는데 걱정ㅋㅋㅋ

드.디.어
북경오리가 나왔어요!
요리사 님이 바로 앞에서 손질해줘요
손질하는게 신기해서
계속 쳐다보고있었어요!

빠져든다...!

북경오리가 손질되서 나왔어요!!
살코기와 껍질을 따로 분리해서 나왔어요!

이 얇은 피에 싸 먹는거더라고요!
얇게 붙어있어서 그렇지
부족함 없이 싸 먹을 수 있는 양이에요

살코기 너무 부드러워요~~
퍽퍽할 줄 알았는데 이렇게 부드럽다니!
오리고기 역시 맛있네요

북경오리의 특별한 맛
바로 저 껍데기!!
이런 식감과 맛은 처음이에요!
겉은 바삭하고 껍질 안에
기름들이 가득 차 있는지 씹을 때 쭉 나와요!
바삭한 기름껍질이에요

느끼한거 싫어하시는 분들은
껍질이 별로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저는 그런거 가리지 않는 사람으로서
새로운 맛에 맛있게 먹었어요

어느 양념도 되어 있지 않기때문에
고소하게 먹을 수 있어요!

뭘봐?
닌자 북경오리맨이에요~

맘에 안드니 덮어버리기

얇은 피에 파랑 살코기랑 껍질을 올리고
소스를 찍어서 먹었어요~
냐미~

읭..? 다 끝난거 아니었어??
저희 배불러요...ㅠㅠ
그래도 주는거 거부하지 않지~

활 생선찜이 나왔어요!
생선도 부드럽고 가볍게 먹기 좋아요
역시 이 음식도 맛있네요
루위 양도 맛도 다 좋네요~

마지막 식사까지
아니 마지막은 디저트까지 줍니다
디저트는 간단한 과일?정도 줘요~

아주 빵빵빵!
하게 먹었어요ㅋㅋㅋㅋ


북경오리는 이런 맛이군!
좋은 맛과 경험이었어요
북경오리 드실분들은 루위가서 먹는거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청] 이나니와 요스케  (0) 2022.08.12
[일산] 밤가시버거  (0) 2022.08.09
[영등포] 바밤바 (BAR BAM BAR)  (0) 2022.08.07
[수원,행궁동] 에그궁  (0) 2022.08.05
[군산] 한일옥  (0) 2022.08.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