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디저트

[부산] 블루샥

by 볼빵빵 혬띵 2021. 10. 19.
728x90
반응형

체인점 카페는 싫어서

찾은 부산의 체인점 블루샥

ㅋㅋㅋㅋㅋㅋㅋ

체인점이었더라구요

내부도 깔끔하고

파란 상어 색처럼

파란 흰색 회색의 조화로 

인테리어를 했어요

크게 튀고 예쁜게 없는데

왜이리 마음에 드는지 모르겠어요

(음료가 맛있어서 일까..)

블루샥의 메뉴에요

음료들이 서울에 비해서는 괜찮은 편이에요!

 

블루샥의 시그니처는 샥라떼래요!

시그니처를 안 먹을 수 없죠

샥라떼를 주문했어요

 

메뉴판 옆에 잘 안보이겠지만

새콤달콤한 과육의 애플망고를 시원하게

한-샥!

애플망고 아이스티가 있어요

맛있어서 같이 주문했어요

 

디저트류도 팔아요

음료에 비해서는 디저트류는 가격이 보통이네요

저희는 목이 너무 말라서

음료만 보여서 음료만 주문했어요

 

블루샥이여서

파란 상어 인형도 주변에 

몇 개 있었어요

같이 찍어주기!

 

인테리어도 소품도 마음에 드는데

컵에 그림도 너무 귀여워요!

이런 카페 내고 싶어서

알아보던 중 부산의 큰 체인점 카페라는것을

알게되었죠ㅎㅎ

서울에도 두곳정도 있더라고요

넘 좋당

제가 이렇게 좋아하는 이유는 

맛이 있기때문인데요!

샥라떼 맛있어요..

커피에 큰 기대를 안 하는 저인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크게 달지도 않고 커피의 깊은 맛도 있고 맛있어요

여러분도 샥라떼 드셔보세요

 

그리고 애플망고 아이스티..

시그니처도 아니고 메뉴에 별표도 안쳐있어서

진짜 기대안했는데..

무슨일.. 제일 맛있고

 

호텔가서도

이 애플망고 아이스티가 계속 생각나서

블루샥 카페를 주변에서 찾아서 또 사먹었어요

 

작은 애플망고 알갱이가 씹히는데

알갱이는 달달하고 음료는 적당히 달아서

맛있었어요

또 애플망고 아이스티 먹고싶어요

 

부산에 가면 꼭 블루샥에

샥라떼랑 애플망고 아이스티 드세요

특히 목마를 땐 애플망고 아이스티

강추에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우도] 안녕,육지사람  (0) 2021.10.31
[부산] 카페오뜨  (0) 2021.10.30
[제주] 우무  (0) 2021.10.01
[부산, 남포동] 용호동 할매 팥빙수 , 씨앗호떡  (1) 2021.09.08
[삼청동] 가배도  (0) 2021.08.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