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문래] 웨이브스

by 볼빵빵 혬띵 2021. 4. 12.
728x90
반응형

오늘은 문래에 친구들이랑 밥 먹으러 왔어요!!
웨이브라는 식당인데
내부가 동남아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줘요!!
계단식구조도 있어서 좀 독특했어요

 

웨이브스는 평일,주말,공휴일

12시~10시 운영하고

중간에 Break Time이 3시~5시에요

메뉴 중에서 웨이브스 그릴드를 많이 주문해서 먹더라고요
저희도 그릴드 치킨을 주문했어요!!
쉬림프 오일 누들과
맥앤치즈&스파이시 쉬림프 피자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어메이징 라거 2잔과
진 & 쥬스(자몽)과
콜라에요


진&쥬스(자몽)은 친구가 주문한 술인데
처음엔 자몽시럽맛 난다고 당황하던데
얼음이 녹으면서 맛있다고 그랬어요
완전 자몽주스래요
쓴 술 안 좋아하시는 분들이 주문하면 좋을꺼같아요!

어메이징 라거는 처음엔 부드럽게
넘어갔다가 마지막에 엄청난 쓴 맛이
밀려옵니다ㅋㅋㅋㅋ
구수하기만 할꺼같았는데
쓴맛이 확 느껴져서 놀랐어요
전 쓴 거 잘 먹어서 다 먹긴했는데
쓰긴쓰네요ㅋㅋㅋ

쉬림프 오일 누들과 그릴드 치킨이 나왔어요!
그릴드 치킨 겉으로 봐도 부들부들
먹음직스럽게 익혀서 나왔네요

역시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요!!
육안으로 보면 모르지만
왼쪽은 안 매운맛
오른쪽은 매콤한맛이에요

술안주로 최고네요

쉬림프 오일 누들에는 버섯과 브로콜리 마늘이랑
같이 볶아서 나와요!
바게트빵도 두 조각 나옵니다~!
새우가 엄청 탱글탱글해요!
면은 잘 늘어나는 면이에요!!
좀 찐득한 면있잖아요!

쉬림프 오일 누들도 맛있었답니다!

파스타랑 치킨을 먹고 있었는데
맥앤치즈 &스파이쉬 쉬림프 피자가 나왔어요

 페스츄리도우 위에 도핑을 얹은 피자입니다
역시 새우는 탱글탱글 맛있었어요
단단 맵맵
맵지는 않고 칠리의 맛이 더 강해요!!
패스츄리 도우여서 질리지 않고 계속 먹었습니다

음식들이 많이 나오는 편이 아니여서
적당한 배부름이었어요!!
부담스럽지 않고 좋았습니다

문래 웨이브에 와서
맛있는 음식과 맥주를 즐겨보세요!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산] 강원정 삼계탕  (0) 2021.04.14
[성남,가천대] 만푸쿠  (2) 2021.04.13
[영등포,신길] 곰집칼국수  (0) 2021.03.31
[신도림,디큐브시티] 경복궁  (0) 2021.03.30
[강남] 감성타코  (0) 2021.03.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