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배달 리뷰

[성남] 쉐프로제

by 볼빵빵 혬띵 2021. 3. 23.
728x90
반응형

쉐프 로제 도시락에 대해서 리뷰하려고 하는데요!
쉐프로제 도시락을 총 3번 정도 먹었습니다
글 처음엔 전에 먹었던 도시락을 간략히 말씀드리고
후반엔 최근에 먹었던 쉐프 로제 도시락에 대해 글을 쓰려고 합니다.

 

 

처음 쉐프로제 도시락을 받았을 때
고급스러운 포장덕에 기분이 좋았어요!

 

 

역시나 열어보니 알차게 담겨있어요
샐러드와
오리고기,김치,동태전,계란말이,오징어 잡채,
나물,멸치 ,오이소박이등
거의 한식 위주로 도시락이 구성되어있어요!
밥은 저렇게 따로 용기에 담겨서 나옵니다.

음식들이 짜지도 않고 맵지도 않았어요
한식 도시락 중 제일 고급지고 맛있었습니다.
다 먹으니 배부르더라고요

 

 

두번째 도시락이에요!!

어떤 음식이 들어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두번째 도시락은 저 비닐을 벗기지 않고 찍었네요
샐러드랑 현미누드김밥이랑
함바그랑 볶음파스타가 나왔어요!
도시락 받을 때마다 메뉴가 바뀌어서
받을 때 기대가 되네요

참고로 저는 누가 주문해주는걸 받아서 먹은거기때문에
직접 주문하지는 않았어요!

역시나 저 날도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배불러요..
양이 많아요..

 

 

최근에 점심 회식비로 쉐프로제에서 도시락을 주문 먹었어요!
역시나 한결같이 고급스러운 상자에 담겨서오네요

 

 

더 알찬 구성으로 왔어요
요번에는 과일도 왔습니다.

 

 

비닐 걷어내기 전이에요

 

 

전에 왔던 도시락들보다 더 다양한 음식들이 왔어요!
전에 받았던 도시락보다 더 비용이 있는 거 같아요
요번에도 받은거기때문에 자세한 비용은 잘 몰라요!

 

 

우엉이랑 젓갈이랑 생선까스랑 새우 그라탕,고기,파스타,통태전
맛있는거 다 담겨 나와요

보기만해도 양 많죠 진짜 많아요

 

 

저 새우그라탕이 너무 맛있어서 기억에 남네요!!

물론 다 맛있었어요!

도시락 비용은 저는 잘은 모르지만

15000원 이상 인 것 같아요!

 

특별한 날이나 직장내에서 단체로 주문할 때

쉐프 로제 도시락 배달주문하면 좋을꺼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