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녀온 맛집/맛집 리뷰

[광진구]미분당

by 볼빵빵 혬띵 2020. 4. 24.
728x90
반응형

오늘따라 쌀국수가 먹고싶어서

건대에 쌀국수 맛집이 있나!

하고 검색해봤더니

'미분당'이 뜨더라고요!

맛집이면 가줘야죠~

 

나무로 되어 있어서

세련되고 차분한 느낌이 나요

 

들어가기 전에 밖에 있는 기계로 

메뉴를 선택해서 결제를해요

결제한 영수증을 가지고 

들어가요!

 

세트는

2인 맥주세트- 26000원

2인 음료세트- 22000원

있고

 

쌀국수는

양지쌀국수(8500원)

차돌 양지 쌀국수(9500원)

차돌,양지,힘줄 쌀국수(10000원)

가 있어요

 

사이드 메뉴로는

고구마짜조(3ps - 2500원)

가라비짜조(3ps - 2500원)

감자말이새우(3ps - 2500원)

웨딩쇼마이(5ps - 2500원)

버팔로윙(3ps - 2500원)

모든전식(10ps - 8000원)

가 있어요

 

내부

내부는 깔끔한 나무 벽으로 되어 있고

일자로 앉아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주방 앞에 앉아있어서

바로 음식을 줘요 

위에는 소스가 있어요!!

매운소스는 엄청 맵더라고요..

조금씩 뿌려서 맞는 소스를 찾아보세요!

 

저랑 언니의 차돌박이 쌀국수가 나왔어요!!

저는 차돌박이 쌀국수에 버팔로윙(3ps)를 주문했고

언니는 1인 혼밥세트를 주문했어요!!

 

1인 혼밥세트같이 세트도 있어요!

1인 혼밥세트는  윙 1개, 웨딩쇼마이 2개 고구마짜조 1개가 서브로 나와요

 

처음와서 여러가지의 서브메뉴도 먹어보고싶다하면

1인 혼밥세트 좋은 것 같아요 좀 다양하게 먹을 수 있고

서브메뉴로 부담이 적으니깐요!!

 

 

차돌쌀국수

근접샷!

고기의 결이 살아있네요

양도 많아요!!

 

비쌀수록 더 양이 많은 것 같아요

전에는 차돌,양지,힘줄 쌀국수를 먹었는데 

그때보다 양이 좀적어요

(당연한소리 가격도 비싸고 양지랑 힘줄고기가 들어..갔잖슴)

와..그땐..잘 먹는 저도 좀 남겼어요..

사실 양이 너무 많아서 오는게 두려웠지만

딱 한가지 토핑들은 쌀국수는

좋은 포만감을 주네요

 

양도 많은편인 것 같아요!!

 

버팔로윙

저는 쌀국수에 버팔로윙 먹는거 좋아해요!

역시 미분당도 버팔로윙을 파네요

같이 먹으면 행복이 두배랍니다!

 

미분당 버팔로윙은 좀 더 정성을 들여서

튀긴것같은 느낌?

(평범한 버팔로윙)

 

세트에 나온 서브에요!

주머니모양처럼 생긴게 웨딩쇼마이 

자주색이 고구마짜조에요!

오른쪽은 버팔로윙이죠

 

제가 세삼 맛있어보인다는 표정으로

쳐다보니 웨딩쇼마이를 하나주네요

엇..내가 그렇게 티냈나!!

 

고구마짜조는 전에 먹어봐서 그 맛을 알아요!
흠..바삭한 고구마 튀김옷? 그안에 고구마 무스가 있어요

식감도 맛도 괜찮았어요!

 

제일 궁금한건 웨딩쇼마이였어요!

대체 저것이 뭐길래!

 

먹어보니 새우랑 물고기를 얇게 썰어서 완자로 만들고 튀긴 것 같아요

살짝 오뎅에서 나는 생선의 향이 나잖아요

그런 느낌이 나요

 

이걸 그대로 언니한테 말해주니

맛 표현을 정확히 했다그러네요!

 

버파로윙은 ..알죠?>_*

정말 완벽한 서브메뉴에요!!

 

밑반찬으로 양파랑 단무지가 나오는데 양파절임이 정말 맛있어요!!

쌀국수랑~ 숙주랑~ 국물이랑~ 같이 먹어보세요!

 

든든한 한끼였어요!!

생각해보니깐 강남에 갔던 곳도 미분당이였던거 같아서

검색하니 맞더라고요! 

강남점도 맛있어요!! 건대점도 맛있고!

그냥 미분당이 맛있나봐요!

 

저렇게 든든히 먹고 일을 위해 소비를 했어요^^

 

양지 쌀국수

그 이후에도 친구랑 건대 미분당에와서 양지 쌀국수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역시 국물은 시원하고 맛있죠

양지 쌀국수는 차돌에 비해 조금 퍽퍽할 수 있으나

원래 양지가 그런지라~

 

장조림 고기의 식감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되요

 

부드러운 차돌 보단 별로라 생각했지만

그날은 또 양지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사람마다 다름)

 

고기에 따라서 쌀국수를 선택해보세요~!!

(사진 예술)

 

미분당 대문글

 

728x90
반응형

'다녀온 맛집 > 맛집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대] 블랙스톤  (0) 2020.05.01
[목동] 이오카츠  (0) 2020.04.26
[신림]전주 익산집  (0) 2020.04.21
[목동] 훠궈야  (0) 2020.04.19
[건대점] 홍마떡(홍대마늘떡볶이)  (0) 2020.04.17

댓글